PROJECT
음악인 전용 하이패스, 칸타레 KY 레코딩 스튜디오 입니다.

ALBUM

칸타레 KY 레코딩 스튜디오에서 제작된 앨범을 소개합니다.

그게 답이야
태진아

명쾌하고 시원한 해답을 노래하다.

국민 가수 '태진아' [그게 답이야] 


국민 가수라는 수식어가 가장 잘 어울리는 트로트 가수 태진아는 “ 그게 답이야 ” 음반 제작사인 금영그룹과 친밀한 관계를 유지해 왔으며 이번 음반에 참여하여 힘을 더하고 있다.

경쾌하면서도 힘있고 매력 있는 보이스가 신나는 노래와 어우러지면서 다시 한번 국민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을 노래가 탄생하였다.


우리가 마음을 비우지 못하는 가장 큰 이유는 채워지지 않을 까봐… 욕심 때문에 내려놓지 못 한다. 무엇보다 마음을 비우고 즐겁게 사는 것이 우리 인생사 ‘그게 답이야’라는 진리를 깨닫고 세상에 널리 알리기 위해 금영그룹 김진갑 회장과 세계평화사랑연맹 한한국 이사장이 함께 고민하여 한번 들으면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와 경쾌한 리듬에 흥이 절로 나는 노래를 만들게 되었다.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희로애락을 책임지는 금영 노래방의 리더 김진갑 회장은 한 그룹의 리더이기 전에 음악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써 항상 음악에 대한 많은 고민을 했다.

평소에도 ‘노래를 부르는 모든 사람들이 어떻게 하면 즐거움을 더하고 슬픔을 나눌 수 있을까’를 가장 먼저 생각하던 기업 운영의 이념을 곡에도 그대로 반영하였다.


또한 한한국 세계평화사랑연맹 이사장의 참여로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넘어 여러 분야의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한호(한석봉)의 후손인 한한국 이사장은 한국의 전통과 평화를 위해 고민하였고 이번 앨범을 통해 한국은 물론이고

세계적으로 공감 할 수 있는 노래를 만들기 위해 힘썼다.


긴 시간의 고민 끝에 완성된 이번 앨범은 노래를 좋아하는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잠시나마 힘이 되는 음악이 됐으면 하는 바램이다.

CREDITS
Vocal 태진아
Produced 김진갑
Lyrics 윤소천, 한한국, 김진갑
Composed 윤소천, 한한국, 김진갑
Arranged 이승수
Piano 이승수
Keyboard 이승수
Guitar 서창원
Chorus 김현아, 노영채, 강태우, 원현정
Recorded 홍성우 at YMC
Mastered 전훈 at 소닉코리아
KY Directed 심종은, 강호용, 유상윤, 곽석원